bar_progress

[LGD컨콜]LGD "2분기 모바일 제품 매출 비중 늘어"

최종수정 2016.07.27 11:16 기사입력 2016.07.27 10:1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디스플레이 는 27일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중국 고객향 출하·인터치 제품 수요 증가로 모바일 제품별 매출 비중이 전 분기보다 4%p 늘어난 27%"라고 밝혔다.

이어 "노트북·타블렛 제품 비중은 전 분기보다 6%p 줄어든 18%, 모니터 제품 비중은 전분기보다 1%p늘어난 16%, TV 제품 비중은 전분기보다 1%p 늘어난 38%"라고 설명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카리나 '치명적 미소' [포토] 제시카 '시크한 아우라' [포토] 노제 '시크한 미모'

    #연예가화제

  • [포토] 노제 '인형같은 미모' [포토] 고현정 '독보적인 아름다움' [포토] 제니 '일상이 화보'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파격 시스루' [포토] 손미나 "운동의 맛" [포토] 클라라 '독보적 S라인'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추천 연재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