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잘 먹는 소녀들’ 트와이스 쯔위, 장어구이에 흠뻑 빠지다

최종수정 2016.06.16 07:11 기사입력 2016.06.16 07:11

댓글쓰기

사진=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사진=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걸그룹 멤버들이 모여 '먹방'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잘 먹는 소녀들'에 트와이스의 쯔위가 참여해 장어구이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1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잘 먹는 소녀들'에서 걸그룹 트와이스의 쯔위와 다현, 아이오아이의 강미나, 에이핑크의 김남주, 나인뮤지스의 경리, 시크릿의 전효성, 오마이걸의 지호가 '먹방 요정'이 되기 위한 대결을 펼쳤다.
이날만큼은 걸그룹이 소속사의 허락을 받고 마음껏 먹을 수 있었다. 대결에 나서는 두 명의 멤버는 10분 동안 가장 맛있게 먹어야 하고 시청자들의 투표에 따라 승자가 가려진다.

이날 트와이스의 쯔위와 레드벨벳의 슬기가 세 번째 대결로 각각 장어덮밥, 장어초밥, 양념곱창을 먹었다. 쯔위는 장어구이를 처음 먹어봄에도 불구하고 어색함 없이 잘 먹어서 방청객들이 환호했다. 이어 쯔위는 부모님이 한국에 오시면 뭘 대접하고 싶으냐는 MC의 질문에 '장어구이'라고 답해 장어요리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8강전 결과 김남주와 지호, 쯔위, 경리가 4강에 진출했고 김남주와 지호, 쯔위와 경리가 4강 대결을 펼쳤다.
'잘 먹는 소녀들'은 오늘 7월 초 JT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