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름을 부탁해]보령제약 뉴브이로토EX·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령제약 뉴브이로토EX,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

보령제약 뉴브이로토EX,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평소 눈이 자주 침침하거나 건조한 사람,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거나 오랜 시간 전자기기 앞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눈 영양제를 통한 눈 건강 관리가 필수다.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눈 건강을 지키고 안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맞춤형 점안액도 인기를 끌고 있다.

보령제약의 뉴브이로토EX는 눈의 건강 유지를 위한 PBA(판테놀, 비타민B, 아스파라긴산칼륨) 성분이 함유됐다. 이 성분은 눈의 호흡을 촉진하고 피로한 눈에 직접 영양을 공급해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누액성분인 콘드로이틴은 눈에 수분을 공급해 각막 표면을 보호하고 항히스타민제를 포함해 눈의 가려움증, 염증을 억제하고 각종 안 질환에 효과적이다.

눈의 피로는 초점 조절근에 피로가 쌓였을 때 느끼게 되는데 뉴브이로토EX에는 초점 조절근의 피로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돼 점안하고 나면 피로감뿐만 아니라 초점 조절능력의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 또한 점안시에 시원한 청량감이 있어 눈이 피로할 때 시원한 기분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보령제약의 프리미엄 인공눈물인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도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인공눈물의 성분이 렌즈에 흡착되지 않도록 처방돼 모든 렌즈 착용 중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렌즈 착용 중에는 각막 표면의 산소가 부족하기 쉬운데 아쿠아차지는 건조감을 완화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히프로멜로오스가 렌즈 착용 중 각막 상피세포의 생존율을 높이고 탄산수소나트륨이 각막 팽창을 완화시켜 렌즈 착용자의 눈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뉴브이로토 EX는 눈의 피로, 충혈, 가려움증 등 다양한 질환을 효과적으로 개선함과 동시에 비타민, 아미노산 등의 영양을 눈에 직접 공급하여 피로를 회복시켜준다"고 말했다. 이어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는 자극 없이 건조한 눈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