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노삼성, 전용 피크닉세트·프렌치 럭셔리 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르노삼성자동차가 내놓은 르노삼성 전용 피크닉세트. /

르노삼성자동차가 내놓은 르노삼성 전용 피크닉세트.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3일부터 르노삼성 전용 피크닉세트를 론칭한다. 또한 프랑스 고급 브랜드 미쉐린의 타이어, 포칼 스피커와 방음 시공이 포함된 프렌치 럭셔리 팩을 100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르노삼성 전용 피크닉세트는 가까운 근교로 떠나거나 간편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바캉스 족이 늘어남에 따라 개발한 제품이다. 초경량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트렁크에 쉽고 컴팩트하게 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크닉세트는 의자 2개, 매트, 테이블로 구성된 A세트(소비자가 33만원)와 A세트에 썬쉐이드가 포함된 B세트(소비자가 49만5000원) 중 선택 가능하다.
이와함께 한불수교 10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르노에서 디자인된 QM3를 위한 프렌치 럭셔리 팩을 론칭한다. 프랑스 고급 브랜드인 미쉐린 타이어, 포칼 스피커와 도어 방음, 피크닉세트 풀 패키지를 총 99만원에 100개 한정 판매한다.

프렌치 럭셔리 팩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AVM(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5명, QM3 스키드세트 15명, 멜론 100곡 다운로드권 10명을 더해 총 30명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62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렌치 럭셔리 팩으로 QM3가 가진 유러피안 감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보인다.

안경욱 르노삼성 AS담당 상무는 "간편한 피크닉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 QM3의 품격을 원하는 고객을 겨냥한 용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맞춘 용품으로 고객 취향의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은 전국 17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 및 온라인 순정용품 쇼핑몰에서 500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차량 용품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