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시카, 솔로 앨범 발매 "팬들은 내 하늘의 별…이런 걸 좋아할까 생각하며 준비해"

최종수정 2016.05.11 08:08 기사입력 2016.05.11 08:08

댓글쓰기

제시카 사진=네이버 V앱 캡처

제시카 사진=네이버 V앱 캡처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가수 제시카가 팬들을 위해 솔로 앨범 발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제시카는 10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된 '제시카 V앱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는 솔로 앨범에 대해 "여러분들이 계속 저한테 노래해 달라고 해 주셔서 앨범 작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준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여러분을 생각하면서 1년 가까이 솔로 앨범 준비를 했다"며 "이런 걸 좋아할까. 이런 걸 듣고 싶어 하겠지 등 항상 고민했다. 앨범 분위기가 밝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제시카는 팬들을 "내 하늘의 별"이라고 지칭하며 "이번 앨범 활동 중에 팬사인회를 할 예정이다. 팬 분들과 만날 기회를 많이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타이틀곡 '플라이(Fly)'를 비롯해 총 6곡의 수록곡 중 절반 이상을 작사·작곡에 참여한 제시카의 솔로 앨범은 오는 17일 발매한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