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뱅앤올룹슨, 'S/S 2016 콜렉션' '베오플레이 H3 2세대'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베오플레이 A2 SS 2016 콜렉션

베오플레이 A2 SS 2016 콜렉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글로벌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O)이 음악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 품질과 스타일을 갖춘 휴대용 음향기기를 선호하는 '2030'을 위한 'S/S 2016 콜렉션'과 프리미엄 인이어 이어폰 '베오플레이 H3 2세대'를 출시했다.
S/S 2016 콜렉션은 뱅앤올룹슨의 프리미엄 라인 '비앤오 플레이'의 대표 제품 2종에 도시적이면서 시원한 느낌의 새 컬러를 적용해 내놓은 스페셜 에디션이다. 신제품은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2'에 샴페인 그레이와 오션 블루 컬러를, 프리미엄 헤드폰 '베오플레이 H6'에 샴페인 그레이 컬러를 추가했다.

이로써 베오플레이 A2의 컬러는 내추럴, 블랙, 샴페인 그레이, 오션 블루 4종으로, 베오플레이 H6은 블랙, 내추럴, 샴페인 그레이 3종으로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베오플레이 A2는 뱅앤올룹슨 최초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드라이버 유닛을 양면에 탑재해 사용자가 스피커 주변 어디에 위치하든지 2채널 풀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59만원이다. 베오플레이 H6은 저음과 고음이 균형을 이뤄 깨끗한 중음을 구현하며, 세련되고 기품 있는 디자인을 갖췄다. 가격은 55만원이다.
뱅앤올룹슨은 프리미엄 인이어 이어폰 '베오플레이 H3'의 차세대 모델인 '베오플레이 H3 2세대'도 함께 내놨다. 기본 사양은 앞선 모델과 동일하나, 색상이 내추럴, 블랙, 샴페인의 3가지 색상으로 변경됐다.

베오플레이 H3 2세대는 풍부한 사운드와 모던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10.8mm의 드라이버와 초소형 베이스 유닛을 통해 이어폰의 작은 사이즈에서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가격은 30만원이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신제품은 스피커의 경우 리빙 트렌드와, 헤드폰의 경우 패션 트렌드와의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내추럴, 샴페인, 그레이, 블랙 등의 컬러는 크게 눈에 띄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패션·리빙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상들"이라고 말했다.

베오플레이 A2, 베오플레이 H6, 베오플레이 H3 2세대를 포함한 비앤오 플레이 제품은 기존 공식 판매장소 외 전국 이마트 40개점, 하이마트 50개점, APR 9개점, 10꼬르소꼬모 2개점에서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