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오공, 'K-캅스' 등 헬로카봇 신제품 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손오공, 'K-캅스' 등 헬로카봇 신제품 3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손오공 은 헬로카봇 중 경찰특공대 'K-캅스'를 비롯해 고릴라와 드래곤을 모티브로 한 '우가바'와 '골드렉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명구조 수단 4대가 합체한 '마이티가드'의 계보를 잇는 히어로 카봇 'K-캅스'는 경찰 운송수단 4대가 합체하는 카봇으로 경찰 버스 캅스를 중심으로 경찰 헬리콥터 썬더, 경찰 지휘차 스피드, 경찰 장갑차 터보가 하나로 합체하는 초대형 카봇이다.
'K-캅스'는 레스트 스틱, 가스 건, 썬더 소드 등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여러가지 사건을 해결하며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완구의 경우 가슴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K-캅스'와 주인공 차탄의 목소리를 비롯해 경찰 사이렌, 긴급출동 등 경찰출동과 관련된 다양한 효과음이 나와, 불의로부터 약자를 지키는 'K-캅스'의 이미지를 한껏 살렸다.

이와 함께 고릴라와 드래곤을 주제로 한 '우가바'와 '골드렉스'도 선보였다.

장난꾸러기 고릴라 카봇 '우가바'는 근육질의 머슬카 모형에서 로봇으로 변신해 긴 팔과 날렵한 몸놀림을 자랑한다. '골드렉스'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드래곤 카봇으로 미래형 컨셉카 모형에서 골드 바디의 세련된 로봇 형태로 변신해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손오공 관계자는 "헬로카봇은 지난해 국내 완구의 우수성을 알리는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한 적이 있을 만큼 디자인이 독창적이고 차별화돼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되는 헬로카봇 신제품들은 특히 어린이날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얻고 있어, 터닝메카드의 대항마로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헬로카봇은 지난 3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롯데마트 남아 완구 판매 순위 중 상위 10위 권 내 2위, 3위, 9위를 차지해 터닝메카드에 이어 남아완구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