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합계출산율 전국 1위' 해남군 가족사랑음악회 개최

최종수정 2016.04.16 14:31 기사입력 2016.04.16 14:31

댓글쓰기

"임산부 등 700여명 초청 ‘유리상자 이세준’공연 "

해남군 가족사랑음악회

해남군 가족사랑음악회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3년연속 합계출산율 전국 1위 해남군(박철환 군수)이 임산부를 포함한 가족들이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해남군은 오는 4월 28일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유리상자 이세준씨를 초청 ‘가족사랑희망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그동안 해남군의 출산 정책성과에 대해 군민들과 함께 축하하고, 출산 · 육아 등 가족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음악회에는 관내 임산부 100여 가족이 초청돼 음악회를 함께할 예정으로, 주요 좌석을 이들 가족에게 배정하는 등 임산부와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우선 배려하는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음악회는 유리상자 이세준씨를 초청, 로맨틱한 발라드부터 추억을 되새기는 불후의 명곡까지 엄마와 아이의 감성지수를 상승시켜 주는 특별한 교감의 시간을 선사하게 된다.

공연은 오후 7시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공연 입장료는 무료이다. 입장권 배부는 4월 19일 오전 9시부터 보건소 1층 민원실과 면단위 보건지소에서 선착순 배부된다. 특히 1인 4매 한정이지만 3자녀 이상 가정에는 가족수에 맞춰 입장권을 배부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