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860여 매장에서 벚꽃의 분위기를 담은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판매하는 등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맞춰 머그, 텀블러 등에도 벚꽃 디자인을 입혀 새로 내놨다.
스타벅스는 이번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기간동안에 스타벅스서 제공하는 모든 따뜻한 음료를 특별 제작된 '체리블라썸 컵'에 제공할 예정이다. 숏, 톨, 그란데, 벤티 각 사이즈 컵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모습이 표현돼있다.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은 톨 사이즈 기준 5900원이며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6100원이다.
이와 함께 벚꽃을 주제로 디자인된 텀블러와 머그, 워터보틀 등 28종의 다양한 상품도 출시됐다. 올해에는 특별히 흩날리는 벚꽃의 봄날을 소재로 해 양산과 우산으로의 겸용이 가능한 ‘체리블라썸 양우산’과 ‘체리블라썸 에코백’이 처음 나왔다.
푸드 메뉴에는 썬라이즈 데니쉬 샌드위치(개당 3900원), 점심에 식사대용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게 마련한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개당 4900원), 구운 바나나 케이크(개당 4600원) 등이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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