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우유, 100% 유기농 신선냉장유통주스 ‘유기농아침’ 출시

최종수정 2016.02.25 10:13 기사입력 2016.02.25 10:13

댓글쓰기

화학 비료, 농약 사용 않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과일
저온 살균처리와 콜드 필링으로 상큼함, 맛, 영양 유지

서울우유, 100% 유기농 신선냉장유통주스 ‘유기농아침’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 엄선된 유기농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신선냉장유통주스 ‘유기농아침’ 2종을 25일 출시했다.

유기농아침은 오렌지와 토마토 2종으로 화학 비료나 농약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철저한 관리 속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과일로만 만든 100% 유기농 프리미엄 주스다.
국제유기농연맹(IFOM)에서 인정한 유기농 인증(IBD)원료인 터키산 오렌지와 이탈리아산 토마토만을 사용했으며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가공식품 인증, 식약청의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저온 살균처리와 콜드 필링(Cold Filling)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기농 과일의 상큼함과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저온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가정이나 직장, 학교 어디에서나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 유기농아침 2종은 누구나 몸에 좋은 주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가격대도 대폭 낮췄다. 750ml 용량을 권장소비자가격 3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용 서울우유협동조합 음료마케팅팀 팀장은 “‘유기농아침’은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유기농 과일만을 엄선해 고유의 신선함과 맛, 영양을 고스란히 담은 고급 주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