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2일부터 신년세일…930개 브랜드 최대 70% 세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百, 2일부터 신년세일…930개 브랜드 최대 70% 세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백화점은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1월2일에서 17일까지 16일간 2016년 첫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년 세일에는 여성·남성패션, 잡화, 생활가전 상품군 등 총 9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예년보다 따뜻한 겨울 날씨로 인해 패션 업체들의 재고가 많아 겨울 재고 물량을 대거 쏟아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올해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겨울 방한용품 10대 특보상품'을 40~70% 할인 판매한다. 총 물량은 1만개가 준비된다.
남성 패션 상품군에서는 구매 금액의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최초로 전개한다. 2~3일 양일간 백화점 전점에서는 '남성패션 신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단일 브랜드에서 60만,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이크, 커스텀멜로우, 앤드지,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등 총 3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갤럭시, 로가디스, 캠브리지 등 정장 일부 브랜드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만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빈폴, 폴로, 타미힐피거 등 트래디셔널 상품군은 2일부터 가을‥겨울(F/W) 시즌오프가 전개된다. 브랜드에 따라 30~40% 할인율이 적용되며, 사은 행사로 첫 주말인 2~3일 양일간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백화점 인근 매장을 중심으로 컵홀더에 시즌오프 광고를 게재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세일 기간 동안 본점, 잠실점 등 전점에서는 점포별 릴레이 형태의 '슈즈 클리어런스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탠디, 소다, 세라 등 15개 브랜드가 참여해, 앵클부츠, 롱부츠, 여성화 등을 30~70% 할인 판매한다.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2~5일 '신년맞이 해피 프라이스 상품전'을 진행한다. 후라밍고, 컬쳐콜, 국제모피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상품을 40~70% 할인 판매한다.

사은행사도 마련된다. 2~3일 양일간 가전, 가구, 해외명품, 주얼리, 모피 상품군에서 100만, 200만, 300만, 500만, 100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2~10일까지 설화수, 헤라 등 8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20만, 40만, 60만,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과LG, 트레디셔널 상품군, 남성패션 등 상품군, 브랜드에 따라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이 외에도 타월, 극세사 차렵이불 등 주말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전무는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로 인해 겨울 상품 재고가 많이 누적된 상황에서 신년 세일을 맞아 할인율을 높인 메리트 있는 상품을 많이 준비했다"면서 "신년 첫 세일인 만큼 상품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사은 행사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