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암군 대불경영자협의회 2015년 송년회 성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18일 현대호텔에서 대불경영자협의회(회장 고창회) 주관으로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송년회를 가졌다.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18일 현대호텔에서 대불경영자협의회(회장 고창회) 주관으로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송년회를 가졌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 성금 전달 및 모범근로자 표창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18일 현대호텔에서 대불경영자협의회(회장 고창회) 주관으로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관내 기업들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근로자들과 함께할 방안을 모색하고 관내의 소외계층과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다문화가정 등 이웃들을 초청해 성대하게 열렸다.

금년 행사는 따뜻한 송년회로 기획하여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영암군 11개읍·면 다문화가정 14가구, 소외계층 2가구, 복지시설 2개소에 사랑의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주식회사 비디테크(대표 정지원)에서는 관내 다문화가정 20가구에 영암달마지쌀 20kg씩을 전달 위문했다.

성금은 대불산단경영자협의회 200만원, 현대삼호중공업 사회협력사 협의회 600만원, 한국산업단지공단 대불지사에서 200만원을 출연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대불산단에 근무하는 모범근로자 4명을 표창하여 젊은 일꾼들이 선도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조선해양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격려를 또한 아끼지 않았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올해 테크노폴리스사업소를 신설하여 CCTV설치 및 신호등·가로등·교통안전시설물 보강 등 산단의 효율적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현장 민원의 신속한 해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전남 서남권의 최대 산단인 대불산단의 입주 기업에서도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의 활성화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