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합정 메세나폴리스 중대형아파트 최고의 선택! 연말 분위기 주목하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합정 메세나폴리스

합정 메세나폴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5년 연말을 보내며 강북 아파트 전성시대다. 새 아파트는 인기가 좋고 기존 아파트도 매매가나 전셋값도 상승세다. 거래량도 크게 늘었다. 이유가 뭘까?

#강남에 비해 경쟁력 있는 가격이 이유
전문가들은 전셋값이 고공행진 하는 가운데서도 강남 아파트에비해 가격이 경쟁력이 있고 도심 접근성이 우수하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무엇보다 분양가가 현실적이란 분석이다.
2호선을 이용해 도심과 강남권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파트값도 강남에 비해 30% 가량 저렴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올해 서울에 공급된 전용면적 85㎡ 초과 중대형 아파트 공급물량이 전체 물량의 5.47%로 역대 최저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2000년 이후 분양가구 수나 비율 면에서 최저 수준으로 작년 2014년 중대형 공급 비율인 21.33% 보다 크게 줄어든 것인데 도심 재개발.재건축 단지에서 일반분양 역시 중소형 위주로 공급이 되면서 중대형 공급이 눈에 띄게 줄고 있다.

특히 신도시등 공공택지가 많은 수도권과 달리 대규모 주택공급이 어려운 서울의 경우 올해 분양물량이 12.8% 증가하는데 그쳣으며, 서울. 수도권 공급물량은 경기 김포, 남양주, 용인, 평택 등 일부 지역에 집중된 것이다.
최근 마포구 일대 아파트가 신흥부촌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마포는 서울 도심권 중앙에 위치하여 여의도, 광화문, 시청 등 업무밀집지역의 배후도시로 최상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음에도 저평가를 받아왔던 곳이 최근 도심접근성 매력이 부각되면서 집값과 전세값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6호선을 갖추고 한 정거장에 공항철도까지 멀티역세권을 갖추고 있는 합정역 랜드마크 메세나폴리스에 대한 관심도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통팔달 접근성으로 인지도가 높아 랜드마크 역할을 하게 되어 다양한 계층의 소비층이상주하게 되어 경쟁력이 높아진다는 부동산전문가들의 평가가 잇따르고 있다.
부동산 언론 관계자들은 서울중심권 중에서도 배후 잠재수요가 풍부하고 검증된 마포구는 신촌, 홍대등 문화컨텐츠와 생활 편의시설이 다양한 것에 비해 대중교통은 물론 자가 교통망도 쾌적한 최적의 입지를 인정하고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2014년 한국건축문화대상 주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즉시입주 가능한 메세나폴리스 주상복합아파트의 계약 조건은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 3년 이자지원, 3년 잔금유예의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실행하고 있으며, 실입주금은 3억대 초반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합정 초역세권아파트 메세나폴리스(홈페이지: http://mecena.kr )'는 최고급 호텔의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인테리어와 명품가구 및 가전, 편리한 생활 편의시설 뿐만 아니라 CCTV, 비상 콜스위치, 가구 현관 침입을 감시하는 자석감지기, 가구 내부 침입을 감지하는 동체 감지기, 주차장에서의 위급상황 을 대비한 마스터키 등의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 유명하다.
때문에 연예인, 외국인, 고위관료, 대기업임원, 기업체 CEO 등의 임대수요가 많으며, 매스컴을 통해서도 소개되었듯 현재 유명기획사 대표와 소속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다

합정 더블역세권아파트 메세나폴리스는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같은 대규모 상업시설이 단지 안에 있어, 쇼핑과 문화 생활을 단지 안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1층은 삼성동 코엑스몰과 같은 상가로 이루어져 있으며, 2층은 롯데시네마와 롯데아트센터홀 다목적 공연장, 지하 1층은 지하철과 250m 테마거리로 이루어진 스트리트몰, 지하 2층은 홈플러스가 입점해 있다.

수도권미분양아파트 중에 최고 입지를 자랑하는 메세나폴리스 주변의 우수한 교육여건도 자랑거리이다. 지난 2012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미국 뉴욕의 명문사립학교 분교인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 학교'가 개교하여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들의 관심도 매우 높고 일본인 학교도 상암동에 있으며 한성화교학교는 연희동에 있다. 주변에 성산초, 성산중, 경성고, 광성고, 홍익사대부속여고, 홍익대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의 가장 큰 특징은 상류층VIP 입주민의 특성에 맞춰 특급호텔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수입산 명품 마감재와 내장재를 사용했다는 점과 시스템에어컨이 기본으로 각방에 설치되어 있으며, 각종 빌트인 가구까지 마련되어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 거실, 주방

합정 메세나폴리스 거실, 주방

원본보기 아이콘

메세나폴리스는 고급 마감재로도 화제다. 구)57평 타입의 경우, 거실 아트월은 아르마니아산 규장석, 거실의 벽과 바닥 타일은 스페인산, 거실 등은 프랑스산 바리솔, 거실 시스템 창호를 지탱하는 창대석은 이태리산 대리석, 침실의 바닥재는 독일산 원목마루, 욕실의 욕조와 세면기는 이탈리아산 타일, 주방가구로 사용된 독일 라이트 제품의 시중가는 무려 6000만원에 이르며, 이탈리아 베네타쿠치네 주방가구는 9000만원에 이른다. 빌트인으로 제공되는 냉장고,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쿡탑 등도 모두 독일의 명품 브랜드인 밀레와 지멘스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도 유명하다. 입주민의 동선을 따라 전문 경호원이 배치, 24시간 외부인의 무단 출입이 통제된다. 때문에 이곳에는 대기업임원진이 다수 거주하고 있으며, 유명기획사 대표와 가수, 탤런트 등 다수의 유명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다. 세대 내 '무인 세대침입 방지시스템'이 설치, 입주민 전용 출입구와 전용 엘리베이터가 따로 운영, 지하주차장에는 비상콜시스템이 구축, 입주민들을 위한 입주청소, 청소ㆍ빨래 등의 하우스키핑 서비스, 택배를 집까지 안전하게 배달하는 택배 서비스와 같은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커뮤니티시설은 3층에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갖춘 자이안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러닝머신과 사이클, 각종 운동기구 등을 갖춘 피트니스센터와 퍼팅시설을 갖춘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요가실, 게스트룸 등이 구비되어 있다. 특급 호텔에 못지 않은 게스트하우스는 패밀리룸과 스파룸, 비즈니스룸, 파티룸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중앙광장과 분수광장, 어린이공원, 야외무대 등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수직형 친환경 설계공법으로 대지면적의 약 26%를 녹지로 조성하여, 도심 속 자연공간을 구현하였고 주변공원으로는 한강 선유도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암 월드컵공원과 평화의 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2ㆍ6호선 합정역이 직접 연결되어 있고 시청, 종로,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30분 안에 이동할 수 있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공항도로, 내부순환로가 가까워 도심과 지방으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조망권은 남쪽으로는 한강조망권이 확보되었고 여의도63빌딩, 국회의사당, 상암DMC, 상암월드컵경기장, 남산타워, 북한산, 인왕산등 360도 조망 가능하다.

참고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와 비교되는 아파트로는 한남동 유엔빌리지, 한남동 한남더힐, 목동 트라팰리스, 목동 하이페리온, 공덕 파크자이, 공덕동 펜트라우스, 공덕동 마포 kcc웰츠타워, 공덕 롯데케슬 프레지던트, 공덕래미안, 마포자이, 상암 월드컵파크아파트, 용산 더프라임,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파크타워, 리첸시아 용산, 용산시티파크, 용산구 신동아아파트, 래미안밤섬리베뉴, 한강밤섬자이등이 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홈페이지: http://mecena.kr )아파트 분양가는 11억~17억대로 형성되어있으며 매세나폴리스 의 월 임대료는 월 500~600만원 선에 형성되어 있으며,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용으로 상가투자자들도 많이 찾고 있다.

입주민 외에 외부인의 방문이 철처하게 차단되어 있어 합정 메세나폴리스 아파트 세대 구경 및 분양 관련 상담은 24시간 대표상담센터를 통해서만 사전예약제로 진행하니 반드시 대표상담센터로 문의하여야 한다.

분양문의: 02-6463-5000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