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리오아울렛, ‘행복나눔 바자회’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외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해요”
마리오아울렛, ‘행복나눔 바자회’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마리오아울렛이 18일부터 수익금 일부를 지역 소외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행복나눔 바자회’를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행복나눔 바자회’는 마리오아울렛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매년 바자회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 소년소녀 가장, 농아인, 저소득층 아동, 다문화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행복나눔 바자회는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23일까지 남성, 여성, 아웃도어, 캐주얼 인기 브랜드 상품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성브랜드 레노마의 니트와 코트는 각각 2만원대와 15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더클래스의 점퍼와 코트는 각각 8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제공한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에서도 겨울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티셔츠는 6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바지와 다운재킷은 각각 5만원대와 12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의 스웨터와 점퍼는 각각 5만원대와 13만원대부터 선보이고, 클라이드의 니트와 야상 점퍼도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여성브랜드에서는 듀엘과 쉬즈미스, 숲(SOUP)의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듀엘에서는 오리털 점퍼를 17만원대부터 제공하고, 양털 무스탕을 20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또한 쉬즈미스의 코트와 오리털 점퍼는 각각 6만원대와 1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숲(SOUP)의 오리털 점퍼와 무스탕은 각각 4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마리오아울렛으로 초청해 생일파티를 열어주는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한다. 오는 18일 3관 13층에 위치한 ‘홍짜장&북촌손만두’에서 금천구 지역 아동센터 드림홈스쿨 소속 어린이 30여명의 생일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홍짜장&북촌손만두 마리오아울렛점과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지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따뜻한 이웃의 정을 전해주고자 기획했다.

생일파티에 참석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어린이들이 원하는 모든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고 생일케이크와 마리오아울렛 임직원들이 준비한 생일선물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진행하는 ‘행복나눔 바자회’는 물론이고 지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생일파티 지원까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