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인기에 깔끔한 플레인과 상큼한 자몽 추가 선봬
빅토리아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광고 없이도 입소문 만으로, 100일만에 200만개를 판매한 바 있다.
두 제품 모두 500㎖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온라인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등에서 박스단위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0개들이 1박스에 1만2900원이다.
웅진식품은 G마켓(www.gmarket.co.kr)에서 빅토리아 플레인과 자몽 출시를 기념해 특가전을 진행한다. 빅토리아 플레인은 1박스에 8900원, 자몽은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가전 기간은 18일 까지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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