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호남대 언어치료학과, 국가고시 합격기원 간담회

최종수정 2015.09.09 13:31 기사입력 2015.09.09 13:3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호남대학교 언어치료학과(학과장 유재연)는 9월 1일과 2일 양일간 전주 한옥마을 서선야에서 언어재활사 국가고시합격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4학년 2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학과 교수들의 지도로 언어재활사 국가시험 준비 노하우 강연과 시험 준비생의 포트폴리오 발표, 지도교수별 취업상담 등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민경 씨는 “간담회를 통해 국가고시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또 진로방향에 대해 알 수 있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호남대학교 언어치료학과(학과장 유재연)는 9월 1일과 2일 양일간 전주 한옥마을 서선야에서 언어재활사 국가고시합격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4학년 2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학과 교수들의 지도로 언어재활사 국가시험 준비 노하우 강연과 시험 준비생의 포트폴리오 발표, 지도교수별 취업상담 등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민경 씨는 “간담회를 통해 국가고시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또 진로방향에 대해 알 수 있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