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차 ‘실크빙수 천원할인쿠폰’ 행사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크티, 타로, 망고 등 관련 음료 5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해당 제품과 짝을 이루는 실크빙수 1000원 할인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공차코리아가 여름 신메뉴 실크빙수 3종 출시를 기념해 ‘실크빙수 천원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실크빙수 천원할인쿠폰’ 프로모션은 평소 공차 음료를 즐겨 찾는 마니아 고객층을 겨냥해, 밀크티, 타로, 망고 등 공차 베스트셀러 음료 5종과 함께 신제품 실크빙수를 특별 할인가에 맛볼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기간은 이날부터 14일까지로,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 망고 스무디 등 음료5종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들 음료 중에서 한 가지만 주문해도 공차 실크빙수를 바로 할인가에 맛볼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블랙 밀크티와 블랙밀크티+펄 주문 시에는 밀크티 빙수, 타로 밀크티와 타로밀크티+펄은 타로 빙수, 망고 스무디는 망고 빙수 등 각 음료 제품과 짝을 이루는 실크빙수 할인 쿠폰이 영수증에 출력되는 방식이다. 할인 쿠폰은 현장에서 즉시 사용하거나 영수증 발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며, 쿠폰 발행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공차 신메뉴 빙수 3종은 푹신하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눈꽃빙수에서 모티브를 얻은 ‘실크빙수(Silky Snow)’를 콘셉트로, 망고 빙수와 밀크티 빙수, 타로 빙수 등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임지영 공차 마케팅팀 과장은 “공차 실크빙수 3종의 경우, 지난달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기존의 베스트셀러 음료인 타로와 블랙 밀크티, 망고 스무디를 즐겨 찾던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공차 맛의 충성도가 높은 마니아 고객층의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을 즉석에서 바로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인 이번 행사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