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사이즈 77? 당신도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CJ오쇼핑은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서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CJ몰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봄 신상품 의류 및 잡화 피팅 모델을 선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시장과 달리, 소비자들이 쇼호스트와 모델에 의존해 상품을 구매할 수 밖에 없는 홈쇼핑 구매의 한계를 극복하고 실제 소비자들을 방송제작에 모델로 참여시켜 제품을 착용하고 사용하게 함으로써 제품 정보를 보다 사실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CJ오쇼핑 측은 홈쇼핑 패션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막연한 불안감 해소는 물론, 구매 후 예상과 다른 제품에 반품을 하게 되는 경우도 줄어드는 긍정적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모델 캐스팅에는 성별, 학력, 직업 등에 관계없이 패션과 유행에 민감하고 신상품에 호기심 많은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 자정까지 PC 및 모바일 CJ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프로필 사진과 간단한 자기소개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최종 선발자는 25일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 절차는 온라인 투표결과 30%와 PD/MD/마케팅의 심사결과 70%를 종합하여 1차에서 2배수를 선정, 피팅 및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최종적으로 12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선발자들에게는 소정의 출연료와 함께 2015년 CJ오쇼핑의 패션 신상품이 부상으로 지급 된다. 유명 스타일리스트와의 스타일링 및 스튜디오 촬영을 통해 2015년 S/S시즌 약 3개월 동안 화보와 영상에 출연하여 고객의 눈높이로 제품에 대한 설명 및 평가를 전달하게 된다. 경우에 따라서는 직접 방송에 출연할 수도 있다.

CJ오쇼핑 TV사업본부 이인수 부사장은 “이번 일반인 모델 캐스팅은 소비자를 단순히 구매자로만 보지 않고 상품과 구매를 연결해주는 중요한 가교 역할로 생각하겠다는 의미”라며 “고객의 참여를 통해 CJ오쇼핑은 차별화된 방송 컨텐츠 확보 및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방송, 고객과의 신뢰 구축 등 많은 무형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