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재판에 증인 출석한 이병헌, "연인 관계였냐"고 물었더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병헌

이병헌

AD
원본보기 아이콘

재판에 증인 출석한 이병헌, "연인 관계였냐"고 물었더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병헌(44)이 모델 이모(24)씨와 걸그룹 글램의 멤버 다희(김다희·20)의 재판에 출석해 증인 신문을 받고 귀가했다. 이날 이병헌은 "(이씨와) 연인 관계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24일 오후 2시 서울중앙지법 형사제9단독(정은영 판사) 심리로 이씨와 다희에 대한 2차 공판이 열린 가운데, 협박 피해자인 이병헌이 검찰 측의 증인으로 출석했다. 이번 재판은 비공개로 진행돼 사건 관계자 외에는 참관이 제한됐다.

이병헌은 재판 시작에 앞서 1시37분 법원에 모습을 드러냈다. 취재진의 쏟아지는 질문에는 경직된 표정으로 굳게 입을 다물었다. 이후 이병헌은 1시53분 변호사와 소속사 대표 등 일부 관계자들만 대동한 채 법정 안으로 들어갔다.

이병헌에게 이씨와 다희를 소개시켜준 사람으로 알려진 유흥업소 이사 석모씨도 지난 1차 공판에서 피의자 측 증인으로 신청됐지만, 개인 사정을 이유로 재판에 출석하지 않았다.
이날 재판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3시간30분간 진행됐다. 법원 관계자에 따르면 검찰이 1시간30분가량 이병헌을 상대로 증인 신문을 했고, 뒤이어 다희 측 변호인과 이씨 측 변호인이 차례로 신문을 했다.

재판의 핵심 쟁점은 이병헌과 이씨의 '관계'로 모아졌다. 이병헌에 대한 증인 신문은 두 사람이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등을 증거 자료로 양측의 엇갈린 주장의 사실관계를 확인하는 내용에 집중됐다. 이병헌은 연달아 이어진 신문에도 침착하게 자신의 입장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재판을 끝마친 이병헌은 "있는 그대로 성실히 답변했기 때문에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짧은 심경을 남겼다. 재판 과정과 내용 등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출석 당시와 마찬가지로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곧이어 5시34분 소속사 관계자들과 법원을 떠났다.

3차 공판은 오는 12월16일 오후 2시40분에 열린다. 2차 공판에 불출석한 유흥업소 이사 석모씨가 피의자 측 증인으로 소환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다희, 진실이 궁금하다" "이병헌 다희, 이병헌 아예 훅 갔네" "이병헌 다희, 완전 실망했어" "이병헌 다희, 이민정 불쌍하다" "이병헌 다희, 이민정 힘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