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피투게더3' 개그우먼 김지민, 무명시절 걸그룹에게 무시당해 "누구세요?"

최종수정 2014.10.31 20:43 기사입력 2014.10.31 20:43

댓글쓰기

개그우먼 김지민 [사진출처=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개그우먼 김지민 [사진출처=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3' 개그우먼 김지민, 무명시절 걸그룹에게 무시당해 "누구세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우먼 김지민이 무명시절 걸그룹에게 겪었던 서러움을 언급해 화제다.

3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패션피플' 특집으로 주원, 안재현, 김지민, 김나영, 홍석천, 신주환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2006년에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반짝 떴다가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무명시절을 보냈다. 그때 너무 힘들고 돈이 없다 보니까 맹장이 터진 줄도 모르고 방송을 하던 시절이었다"고 힘들었던 무명시절을 떠올렸다.
이어 김지민은 "그 시절에 되게 유명한 걸그룹의 팬미팅 사회를 보게 됐다"라며 "그런데 걸그룹 멤버 한 명이 '내가 개그콘서트를 보는데 누구냐?'고 묻더라. 그래서 내가 구차하게 설명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렇게 설명해도 그 멤버는 누군지 모른다고 했다"며 무시를 당해 착잡했던 심경을 전했다.

이에 MC들은 그 걸그룹에 대해 궁금해 했고, 김지민은 "2006년 그 친구들이 신인이던 시절에는 대기실을 찾아와 인사를 하기도 했는데 갑자기 뜨더니 그렇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민 고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지민 고백, 그 걸그룹 누구지","김지민 고백, 걸그룹 네티즌 수사대 빨리 찾아내길","김지민 고백, 정말 황당했겠다", "김지민 고백, 속상했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