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매주 월요일 도미노피자 ‘선물’하면 25% 할인

최종수정 2014.10.19 12:25 기사입력 2014.10.19 12:25

댓글쓰기

도미노피자가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도미노피자를 ‘선물’하면 25% 할인한다.

도미노피자가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도미노피자를 ‘선물’하면 25% 할인한다.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도미노피자가 소중한 사람에게 따끈한 피자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선물한데이’는 ‘피자도 선물할 수 있다’는 인식을 확대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따끈한 피자 선물로 고마움과 즐거움, 위로 등을 전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벤트다.
‘선물한데이’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매주 월요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상가 보다 25%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를 선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오는 20일을 ‘도미노피자 임직원 선물한데이’로 정하고 임직원들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피자를 선물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피자는 여럿이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만큼 ‘피자선물’로 기쁨과 행복을 나누자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도미노피자 선물한데이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