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유미 '하녀들' 여주인공 확정, 오지호와 호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드라마 '엄마의 정원'의 배우 정유미

드라마 '엄마의 정원'의 배우 정유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정유미가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에서 오지호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10일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유미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 연출 조현탁)에 여자주인공 국인엽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작 ‘엄마의 정원’이 긴 호흡인 데다 감정 씬이 많아 체력 소모가 많았던 드라마였음에도 불구, '하녀들'의 대본을 접한 정유미는 탄탄한 이야기와 국인엽 캐릭터에 매료되어 휴식기 없이 바로 차기작을 결정하게 된 것”이라며 작품 선택의 배경을 전했다.

극 중 정유미가 맡은 국인엽은 사대부 집안의 무남독녀 외동딸로 고운 외모와 빼어난 옷맵시를 자랑하며 도도함과 고고함을 두루 갖춰 막강 팬클럽을 거느릴 만큼 한양에서 알아주는 퀸카였지만 운명을 뒤흔든 한 사건으로 인해 양반에서 천민으로 전락하는 비운의 여인이다. 앞서 남자주인공 무명 역에 배우 오지호가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특히 정유미는 2010년 MBC 드라마 ‘동이’ 출연 후 4년여 만의 사극 도전이기에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는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원더풀 마마’, MBC 드라마 ‘엄마의 정원’, 영화 ‘터널3D’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변신을 통해 탄탄한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는 중이다.
한편 ‘하녀들’은 신분과 계급의 롤러코스터를 타고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격정 멜로 러브스토리로, 오는 11월 24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