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문화축제 등 즐겨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일, 서서울호수공원 ‘2014 양천예술제’...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문화축제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구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와 문화행사를 마련하여 멀리가지 않아도 온 가족이 함께 깊어가는 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11일 오후 2시 서서울호수공원에서는 양천구를 대표하는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한 ‘2014 양천예술제’와 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클래식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올해부터 보다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더 넓은 서서울호수공원으로 자리를 옮겨 펼쳐지는 양천예술제에서는 ‘채소악기만들기’, ‘공룡만들기’ 등 체험존을 비롯 지역내 예술단체가 함께하는 가족사진포토존(사진협회), 가훈써주기(서예협회) 등과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숲길 전시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또 공원 곳곳에 배치된 스태추 마임 배우들은 조각품처럼 있다가 갑자기 움직이는 방법으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어쿠스틱 밴드의 버스킹 공연은 가을의 정취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날 오후 6시부터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음악소풍 ‘클래식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목동 로데오축제

목동 로데오축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서울호수공원 메인무대에서 펼쳐지는 클래식페스티벌은 공원음악회의 장점을 살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여 행복한 가을밤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같은 날 목동 로데오거리에서는 또 다른 볼거리인 ‘2014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문화축제’가 펼쳐진다.

5호선 목동역 2번 출구로 나와 약 50m 거리에 위치한 목동 로데오거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100여 개의 의류상설할인매장들이 집중돼 있는 패션의 메카로 연중 할인행사들이 이어져 알뜰 소비자들의 쇼핑명소로도 유명하다.

목동 로데오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오랜 전통을 가진 양천구 대표 상점가를 널리 알리고 가을 주말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사물놀이단의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인기가수 초청공연, 밸리댄스 등 다양한 문화공연은 물론, 주민 누구나 참여하는 노래자랑도 마련되어 있다.

또, 먹거리, 놀이체험 부스 등을 설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로데오거리 각각의 의류매장에서 특별할인판매 행사를 진행, 성큼 다가온 가을 옷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양천구에서는 한­러 수교 130주년을 기념, 한글날 휴일인 9일 오후 3시 양천문화회관에서 러시아 유즈노사할린스크 시립 챔버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공연을 개최한다.

또 ▲문화마당 열린무대(18일 오후 6시30분) ▲모닝커피와 마티네콘서트Ⅲ(21일 오전 11시) ▲한마루예술단 국악대공연(24일 오후 7시)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크고 작은 다양한 문화행사들을 마련, 양천구민의 문화지수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