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BC '가디언즈', 범죄 분석의 새 지평 열까…'경찰청 사람들'의 부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디언즈' 김슬기 순경 /MBC 제공

'가디언즈' 김슬기 순경 /M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경찰청 사람들'이 새롭게 돌아온다. 바로 오늘(3일) 방송을 앞둔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가디언즈'를 통해서다.

이 프로그램은 날로 지능화되고 흉포해지는 범죄를 해결하기 위한 경찰들의 노력을 보여주고, 시민들에게 범죄피해 예방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먼저 첫 번째 코너 '범인의 시선'은 치밀한 범인들의 수법과 그 심리를 파헤친다. 이날에는 8억여 원과 함께 사라진 약혼자를 둔 한 여성의 사연을 보여준다. '인천 경찰청의 한가인' 김슬기 순경도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

두 번째는 '사건 대 사건' 코너다. 여기서는 하나의 범죄를 유사 사건들과 비교해 보다 정확하게 그 실체를 보여준다. 범죄 심리분석 전문가 류경희 경감이 직접 현장을 찾아 최근 전 국민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포천빌라 살인사건'의 풀리지 않은 의문들을 분석한다.

마지막으로 '수사라이브' 코너가 준비돼 있다. 18년 경력의 베테랑 김도현 형사가 '수사라이브'에서 직접 마이크를 들고 생생한 수사 현장으로 뛰어든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동네 조폭을 척결하기 위한 결찰들의 검거 작전 과정을 상세하게 공개한다.
한편, '가디언즈'는 금일 오후 10시에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