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최진혁, 최여진 대시 거절하더니…예원에 "통통女 좋아한다" 호감 표시

최종수정 2014.09.05 08:19 기사입력 2014.09.05 08:19

댓글쓰기

최진혁과 예원 /'해피투게더3' 캡처

최진혁과 예원 /'해피투게더3'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진혁, 최여진 대시거절하더니…예원에 "통통女 좋아한다" 호감 표시

배우 최진혁이 신흥 '베이글녀'의 대명사 쥬얼리 예원에게 호감을 표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 '해피투게더3'는 '의남매 특집'으로 꾸며져 박준금, 최진혁, 박경림, 박수홍, 광희, 예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금은 “예원이 최진혁의 이상형”이라고 폭로하며 "이 친구가 약간 가슴에 파이팅이 있는 분을 좋아한다"라고 말해 최진혁을 당황시켰다.

박준금의 말에 최진혁은 “나는 마른 여자를 싫어한다. 예원처럼 통통한 스타일이 좋다”며 박준금의 말에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유재석은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한 OX를 시도했다. 최진혁과 예원은 ‘상대방을 보고 호감을 느꼈다’라는 질문에 동시에 O를 들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하지만 "나는 이 자리에서 연락처를 교환할 생각이 있다"는 질문에 최진혁만 O를 들고 예원이 X를 들면서 아쉬움을 자아냈다. 예원은 "한참 잘 돼 가고 있는데 저한테 너무 빠지실까 봐"라고 해명했다.

한편 박준금은 이날 방송에서 과거 최여진이 최진혁에게 대시를 했지만, 수줍어하는 최진혁이 대시를 받지 않은 것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최진혁 최여전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최진혁 최여진, 아쉽게 됐네", "최진혁 최여진, 가슴에 파이팅 있는 여자를 좋아하는 군", "최진혁 최여진, 언제부터 통통의 기준이 글래머가 됐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