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퍼스타K6 임도혁, 142㎏ 거구에 숨겨진 '무한 애교'

최종수정 2014.08.22 15:00 기사입력 2014.08.22 14:45

댓글쓰기

슈퍼스타K6, 심사위원 감동시킨 임도혁(사진출처 =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 캡처)

슈퍼스타K6, 심사위원 감동시킨 임도혁(사진출처 =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6 임도혁, 142kg에도 불구 무한 애교 발산

Mnet '슈퍼스타K6'에 엄청난 거구의 괴물 성량을 가진 도전자가 귀여운 애교를 선보이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22일 자정 Mnet '슈퍼스타K6' 제작진은 142Kg 거구 출연자 임도혁의 오디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도혁은 "'슈퍼스타K'를 보면서 내가 저기를 나가면 잘 할 수 있을까. 뚱뚱하다고 악플이 넘쳐나지는 않을까 걱정했다"며 "하지만 도전이라는 건 모두에게 공평하다는 생각이 들어 참가하게 됐다"고 참가 배경을 밝혔다.

특히 임도혁은 거구의 몸으로 귀여운 애교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면서 "저는 애교도 있는 것 같아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도혁 출연자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스타k6 임도혁, 노래 진짜 잘하던데" "슈퍼스타k6 임도혁, 이 사람이 진짜 실력있는 것" "슈퍼스타k6 임도혁, 솔직히 진짜 잘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