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씨스타 다솜, 뮤직뱅크 1위 공약 '엉덩이 이름쓰기' 지켜…"이런 공약은 좋지"

최종수정 2014.08.02 16:07 기사입력 2014.08.02 16:07

댓글쓰기

씨스타, 엉덩이 이름쓰기 공약 실천(사진:KBS 2 TV 뮤직뱅크 캡처)

씨스타, 엉덩이 이름쓰기 공약 실천(사진:KBS 2 TV 뮤직뱅크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씨스타 다솜, 뮤직뱅크 1위 공약 '엉덩이 이름쓰기' 지켜…"이런 공약은 좋지"

씨스타가 '뮤직뱅크' 1위 공약으로 엉덩이로 이름쓰기를 내걸고 공약을 그대로 실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방송된 KBS2 생방송 뮤직뱅크에서 1위 후보에 오른 씨스타는 "1위를 하면 가위바위보를 해 진 사람이 엉덩이로 이름을 쓸 것이다" 고 밝혔다.

이날 씨스타는 인피니트 '백(Back)'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고 가위바위보에서 진 다솜은 입고 있는 형광 초록색 핫팬츠를 뽐내며 엉덩이로 이름쓰기 공약을 실천해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씨스타는 "1년 2개월 만에 컴백했는데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1위 할 줄 꿈에도 몰랐다. 씨스타 이 자리까지 오게 해준 소속사 식구들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1위소감을 전했다.
'씨스타 공약 다솜 엉덩이'를 본 네티즌은 "씨스타 공약, 귀여벤", "씨스타 공약 다솜 엉덩이, 형광 초록색 핫팬츠 잘 어울리는 듯" "씨스타 공약 다솜 엉덩이, 이런 공약은 좋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