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님과함께' 박준금 여고시절 사진 본 지상렬 반응이…

최종수정 2014.07.20 17:17 기사입력 2014.07.20 17:17

댓글쓰기

박준금 지상렬 커플 (사진:JTBC '님과함께' 방송 캡처)

박준금 지상렬 커플 (사진:JTBC '님과함께'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님과함께' 박준금 여고시절 사진 본 지상렬 반응이…

'님과함께' 박준금의 여고시절 앨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 부부 박준금과 지상렬이 춘천으로 추억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박준금의 모교인 '춘천여고'를 방문하여 박준금이 졸업 당시 찍었던 졸업앨범을 찾아보며 본격적인 추억여행을 시작했다.

특히 남편 지상렬은 박준금의 여고시절 졸업사진을 보고는 입을 다물지 못하며 "진짜 예쁘다"며 "내가 (박준금을) 진작 만났어야 했다"고 아쉬움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지상렬은 "누나 왜 고쳤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박준금은 "뭘 고쳐"라며 발끈한 모습을 보이며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박준금'은 학교에 전시되어 있던 당시 교복을 입어보며 자신의 여고 시절을 회상하며 남편 지상렬과 함께 추억에 잠겼다.

'님과함께' 박준금 여고시절 사진에 네티즌은 "님과함께 박준금, 소녀시절 정말 예뻤네" "님과함께 박준금, 세월의 흐름은 아무도 피해갈 수 없는 것이여" "님과함께 박준금, 살짝 고치면 어때"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