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효주 KLPGA 우승에 후원사 할인 등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효주. 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김효주. 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百, 팬 사인회ㆍ골프용품 할인
요넥스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벌여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신인왕이었던 김효주(19ㆍ롯데)가 지난 22일 끝난 시즌 첫 메이저대회 한국여자오픈을 제패하며 통산 2승을 달성하자 후원사들이 팬사인회 및 할인행사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김효주 선수의 첫 메이저대회 우승을 기념해 잠실점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다양한 골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27일 오후 2시 지하1층 트레비광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사인회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요넥스 드라이버'를 증정하고, 선착순 200명에 한해 사인 모자를 준다.

또 이달 27~30일 점포별로 '김효주 선수 우승 축하 기념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헤지스골프 전 매장에서는 '김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입었던 티셔츠와 바지를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20만원에 판매하고 목욕가운 등 사은품을 준다.
본점을 비롯해 6개 점포에 입점한 골프용품 매장에서는 대회에서 사용한 '요넥스 아이언세트' 구매고객에게 캐디백과 '스릭슨 골프공'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청량리점에서는 '테일러메이드 퍼터(8만9000원)와 드라이버(16만9000원)'을, 미아점에서는 '레노마'와 '아놀드파마' 티셔츠를 각각 2만9000원에 판매한다.

후원사인 요넥스코리아에서는 김 선수가 지난 4월 골프 클럽을 요넥스로 바꾼 후 시즌 첫 메이저대회에서 우승했다는 점을 홍보하기 위해 다음달 2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벌인다.

요넥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yonexkorea) 페이지에 김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우승 시 사용했던 요넥스 'i-EZONE TX 드라이버'에 장착된 샤프트의 명칭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요넥스코리아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효주 친필사인이 담긴 요넥스 러닝화(1족)와 폴로셔츠(1개), 모자(1개), 타올(1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