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효진 교통사고 고속도로서 아찔한 3중 추돌 "왼쪽팔 골절 병원 치료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공효진이 19일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배우 공효진이 19일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공효진 교통사고 고속도로서 아찔한 3중 추돌 "왼쪽 팔 골절 병원 치료중"

배우 공효진이 교통사고로 왼쪽 팔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중이다.
19일 오전 1시께 공효진은 경기도 용인시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신갈분기점 인근에서 3중 추돌사고를 당했다.

이날 공효진이 탄 승합차가 3차로에서 4차로로 차선을 변경하던 중 앞서가던 박모(50)씨의 4.5t 화물차와 추돌했다. 사고 직후 뒤이어 오던 김모(50)씨의 2.5t 화물차가 공효진이 탄 승합차를 추돌하면서 3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공효진은 매니저, 스태프들과 함께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는 중이었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9일 "공효진 씨가 교통사고로 왼쪽 팔이 골절 됐다. 경미한 수준인 줄 알았는데 당분간 치료가 필요 할 것 같다"고 밝혔다.

공효진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공효진 교통사고, 큰 부상이 아니어야 할텐데" "공효진 교통사고, 큰일 날뻔" "공효진 교통사고, 3중추돌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