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도전천곡' 금잔디 "행사 뛰느라 1년동안 지구 4바퀴 돌아"

최종수정 2014.06.08 09:43 기사입력 2014.06.08 09:43

댓글쓰기

▲가수 금잔디가 인기를 과시했다. (사진: SBS '도전천곡' 방송 캡처)

▲가수 금잔디가 인기를 과시했다. (사진: SBS '도전천곡'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도전천곡' 금잔디 "행사 뛰느라 1년동안 지구 4바퀴 돌아"

가수 금잔디가 '행사의 여왕'임을 밝히며 팬들에게 고마워했다.

금잔디가 8일 오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도전천곡'에 게스트로 출연해 "행사를 뛰느라 1년 동안 지구 4바퀴 정도를 돌았다"고 말했다.

금잔디는 또한 "휴게소에서 차를 세웠는데 아주머니 6명이 따라와 문 앞에서 안 가고 있어서 못 내린 적도 있다"며 극성팬으로 곤란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그는 "근데 그게 행복하더라. 내가 빨리 볼일을 못 보더라도 밖에서 나를 바라봐주시는 분들이 있는 거 아닌가"며 팬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에 MC 이휘재는 "행사가면서 본인이 메이크업하고 머리하고 뭐 먹고 정말 열심히 살더라"며 그를 칭찬했다.

'도전천곡' 금잔디의 사연을 접한 네티즌은 "도전천곡 금잔디, 정말 행사의 여왕이네" "도전천곡 금잔디,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