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과거 'K팝스타' 탈락에 "밀어 줄테니 포기하지마"

최종수정 2014.05.19 10:59 기사입력 2014.05.19 10:59

댓글쓰기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는 과거 K팝스타 오디션에 참가했었다. (사진:SBS 'K팝스타' 영상 캡처)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는 과거 K팝스타 오디션에 참가했었다. (사진:SBS 'K팝스타'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과거 'K팝스타' 탈락에 "밀어 줄테니 포기하지마"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과거 K팝스타에 출연했던 이력이 화제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추성훈의 아버지 추계이씨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추정화는 "결혼하고 싶은 남자가 있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추정화는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관심을 받으며 과거 이력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추정화는 2011년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 출연해 빼어난 미모로 주목 받았다. 추정화는 태연의 '사랑해요'를 열창했지만 안타깝게 탈락했다.

당시 방송에서 추성훈은 추정화에게 "꿈을 포기하지 말고 뒤에서 밀어 줄테니까 열심히 해라. 사랑한다"며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정말 예쁘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노래도 잘 부르나보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