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너포위' 이승기, 눈물 한 방울에도 진심이 담겼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BS 방송 캡쳐

SBS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이승기가 가슴을 저미게 하는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이하 '너포위') 2회에서는 사건에 투입된 P4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대구(이승기 분)는 범인을 검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이후 죽은 어머니를 찾아갔다. 그는 어머니의 사진을 보며 "잘 있었나. 내 왔다. 엄마"라고 말하며 눈물을 뚝뚝 흘렸다.

그동안 보여준 차갑고 냉정한 눈빛의 대구는 없었다. 그저 엄마를 그리워하는 한 소년이 있을 뿐이었다. 그는 모자를 누른 채 한동안 숨죽여 울었다.

이후 대구는 새로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클럽을 찾았다. 하지만 큰 소동이 벌어지면서 피를 보게 됐고, 손에 묻은 피를 보자 엄마가 죽던 순간을 떠올리며 패닉 상태에 빠져 들었다.
이승기는 다양한 감정들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눈물 한 방울에도, 깊이 내쉬는 한숨에도 진심이 담겨있었다.

한편 '너포위'는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