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황후' 하지원, 황궁에서 쫓겨날까 '서글픈 소복차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하지원이 MBC '기황후' 49회에서 황궁 밖으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사진은 MBC 제공.

배우 하지원이 MBC '기황후' 49회에서 황궁 밖으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사진은 M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하지원이 '기황후'에서 지창욱에 의해 감업사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제작진은 22일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승냥(하지원 분)은 얇은 소복차림으로 대전 앞에 앉아 있고, 타환(지창욱 분)은 그런 그를 내치려는 표정으로 차갑게 바라봤다.
기승냥은 지난 48회 방송에서 타환의 분노를 샀다. 기승냥이 치밀한 계략으로 백안(김영호 분)을 곤궁에 빠뜨렸기 때문. 순진한 백안은 기승냥과 아유 태자를 죽이려다 결국 역모죄로 옥에 갇혔다.

기승냥과 백안의 관계는 타환의 중재로 잠시 원만해졌으나 이내 다시 악화됐다. 기승냥은 결국 백안을 죽이는 데 성공했고 충직한 신하를 잃은 타환은 처절하게 울부짖었다. 그는 기승냥을 원망하게 됐다.

이어진 49회 예고에서 타환은 승냥에게 "날이 밝는 대로 황궁을 떠나거라. 감업사의 귀신이 돼서도 이 황궁 안에 발을 딛지 못할 것"이라며 모진 모습을 보였다. 황제에게 버림받은 기승냥의 앞날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기승냥의 굴곡진 미래를 예고한 '기황후' 49회는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