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불후 임창정 눈물, "알리 노래…저런 감동을 줘야"

최종수정 2014.04.06 09:23 기사입력 2014.04.06 09:23

댓글쓰기

▲불후의 명곡 방송 중 임창정이 눈시울을 붉혔다. (출처: 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불후의 명곡 방송 중 임창정이 눈시울을 붉혔다. (출처: 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불후 임창정 눈물, 알리 노래에 '감동'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2 불후의명곡에 출연한 임창정이 방송 도중 눈물을 흘려 화제다.

임창정은 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 이선희 편에 출연, 알리가 부른 'J에게'를 들으며 눈물을 흘렸다.

임창정은 "정말 잘 한다, 정말"이라며 "노래를 잘 하는 사람은 많은데 저런 감동을 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알리는 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저렇게 노래를 하느냐"라면서도 "하지만 나랑 붙었으면 안 됐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불후 임창정 눈물을 접한 네티즌은 "불후 임창정 눈물, 알리 노래 감동이다" "불후 임창정 눈물, 진짜 최고다" "불후 임창정 눈물, 노래로 사람에게 감동을 주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