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영건설, 창원 마산구 '메트로시티Ⅱ' 상가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창원 메트로시티2 상가 조감도

창원 메트로시티2 상가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태영건설과 한림건설이 오는 7일부터 창원 마산회원구 양덕동에 위치한 '창원 메트로시티Ⅱ' 상가를 분양한다.
창원 메트로시티Ⅱ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옛 한일합섬 자리에 들어서는 지상 44~55층 7개동 규모의 주거단지다. 지난 2012년 5월 아파트(1915가구) 분양 당시 전 가구 조기 마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에 분양하는 상가는 단지 내 지상1~2층에 마련되며 총 92실이다. 상가는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되며 보도를 따라 저층에 일렬로 배치된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소비자 체류시간을 늘리고 유동인구를 안정적으로 확보해 상권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상가 배후에 주거지들이 많아 고정 수요도 풍부하다. 2009년 12월에 입주한 창원 메트로시티 1차 2127가구와 단지 내 4000여가구의 입주민, 단지 인근에 1만여 가구가 인근에 분포돼있다. 이밖에도 KTX마산역, 마산 고속버스터미널,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마산회원구청, 마산종합운동장, 경남은행 본점 등이 있는 마산 중심생활권이어서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창원 메트로시티Ⅱ단지 내에는 롯데마트가 입점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와 인근 시세보다 경쟁력 있는 분양가와 상권 활성화를 위해 철저한 MD계획을 세워 경쟁력 있는 상가로 계획했다"며 "입지적 장점 때문에 최근 투자자 및 자영업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약접수는 4월7일부터 9일까지 받는다. 공개추첨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하며 계약기간은 4월 11~12일이다. 견본주택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84-8번지에 마련됐다. 입점은 2015년 12월 예정이다. 문의 (055)296-7000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