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이버 경찰청 원서접수, 사이버수사 특별채용…언제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이버 경찰청 '경찰공무원(사이버수사) 특별채용' 원서접수.(출처: 사이버경찰청 인터넷원서접수 홈페이지)

▲사이버 경찰청 '경찰공무원(사이버수사) 특별채용' 원서접수.(출처: 사이버경찰청 인터넷원서접수 홈페이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이버 경찰청은 경력직 변호사 20명을 경감으로 특별 채용한다고 공식 홈페이지(www.police.go.kr)를 통해 공고한데 이어 경찰공무원(사이버수사) 특별채용을 진행한다.

사이버수사 특별채용 접수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31일 오후 6시까지며 시험 3일 전 까지 접수를 취소할 수 있고 응시수수료도 반환된다.
응시표(응시번호 포함)는 시험공고문에 안내된 출력기간에 발급 가능하다.

응시수수료는 경장이하·9급 원서비는 5000원, 경감~경사·7급 원서비는 7000원, 경정이상·5급 원서비는 10000원)이다.

공채시험의 경우 수험생은 하나의 지역만 선택하여 시험에 응시할 수 있으며 각 지방경찰청간 중복지원은 않는다. 응시원서 수정은 동일분야·지구 내에서만 가능하고 타 분야·지구로 원서접수 수정할 경우 원서접수 취소 후 재접수 해야 한다.
하지만 이때 이미 결제한 경우 새로운 결제 수수료가 발생하며 이는 수험생이 부담하게 되므로 주의를 요구한다.

사이버 경찰청 원서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학어플라이 고객센터(1544-7715) 혹은 각 지방 경찰청 교육계로 문의 하면 된다.

사이버 경찰청 원서접수 소식에 누리꾼들은 "사이버 경찰청 원서접수, 경쟁률 치열할 듯" "사이버 경찰청 원서접수, 드디어 시작이네" "사이버 경찰청 원서접수, 자격이 돼야 낼 수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