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켈로그, '콘푸로스트 파워볼' 출시

최종수정 2014.03.17 09:11 기사입력 2014.03.17 09: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농심 켈로그가 균형 잡힌 영양소에 비타민B군을 40% 증가시킨 '콘푸로스트 파워볼'을 출시했다.

콘푸로스트 파워볼은 기존의 콘푸로스트 제품 대비 비타민 B군(B1, B2, B6, 나이아신)을 증가시켜 하루 영양소 기준치의 35%를 1회 제공량으로 만족시켜 준다. 비타민B군은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줘 어린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힘차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다.

또 기존의 플레이크에서 벗어나 동그란 모양으로 새롭게 태어난 것이 특징이다. 바삭바삭한 식감을 살려 어린이 간식은 물론 아침식사로 제격이다. 가격은 300g 기준 4400원.

켈로그 관계자는 "콘푸로스트는 켈로그 시리얼 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브랜드로 활기찬 토니(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에너지 충전을 도와주면서 동그란 모양과 식감을 살려 재미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