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공식행사인 '2014 오픈 하우스'는 네슬레 프로페셔널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네스카페 알레그리아는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신개념 커피 기기이며,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매기 쉐프 마스터 스톡은 130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매기 브랜드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홍콩, 싱가포르의 고급 호텔과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많이 사용되는 인기 제품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스조라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으로 식음료업계 종사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한국 없으면 안돼" 외치는 전세계 어부들…이유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