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고객들의 개선 요청사항을 대폭 반영했다. 개인고객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던 기존 메인화면을 기업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상담원과 전화연결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각 페이지에 상담메뉴를 부각시켰다. 이체 화면과 단계별 프로세스도 줄여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하나은행은 내날 4일까지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고객 중 매일 10명을 추첨해 전자지갑(N Wallet)으로 1만원씩 캐시넛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개편 홈페이지에 고객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고객의 요청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고객 중심 홈페이지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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