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건강한 설 명절, 유산균으로 위장도 든든하게 해볼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건강한 설 명절, 유산균으로 위장도 든든하게 해볼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민족 대명절인 설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다.

가족과의 반가운 만남이 기다리는 설이지만, 건강관리에 소홀하면 자칫 큰 고생을 할 수 있다.
특히 명절음식은 특성상 기름기가 많고 열량이 높기 때문에 조심하지 않으면 위장장애로 고생하게 된다. 더욱이 반가운 이들과의 이야기꽃을 피우며 한상 가득 준비된 제수 음식들을 먹다보면 과식, 과음을 이어져 배탈, 설사 등에 시달리게 되는 경우도 생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는 설 명절 증후군 중 하나인 위장장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로 유산균 제품을 추천했다.

유산균은 우리 몸의 장내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 정장작용과 장내연동운동촉진들의 역할을 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프로바이오굿은 기존 유산균과 달리 냉장상태로 유통되어 효과 높은 생균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온가족용인 우리가족 생생 유산균과 유아용인 우리아이 생생 유산균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가족 생생 유산균은 1일 1캡슐에 300억 CFU 유산균을 투입한 제품으로 비피더스균, 락토바실러스균 등 8종의 꼭 필요한 생균이 내산성, 내담즙성으로 장까지 살아서 가도록 했다. 우수한 장 정착력과 증식력으로 장의 활동이 약해지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우리가족의 장을 균형 있게 해준다.

우리아이 생생유산균은 1일 1포에 60억 CFU 유산균을 투입해 장의 활동이 약해지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소중한 우리아이의 장을 균형 있게 해준다.

비타민하우스 프로바이오굿으로 배앓이 없이 건강한 설 연휴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

문의=1588-8529, www.vhmall.co.kr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