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신세계, 1월 2일부터 신년세일 본격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신세계 지하 1층 생활매장의 '파카크리스탈' 브랜드에서 청마의 해를 기념해 '말 관련 크리스탈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은 5만 3천원.

광주신세계 지하 1층 생활매장의 '파카크리스탈' 브랜드에서 청마의 해를 기념해 '말 관련 크리스탈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은 5만 3천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겨울 방한상품 중심의 특가 기획행사 운영, 최대 40% 할인 판매 진행"
"세일기간 중 설 선물 사전예약판매도 본격가동, 25종 다양한 상품 선보여"
"인기 사은품 증정행사 및 신년맞이 ‘청마(靑馬)이벤트’도 함께 진행"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가 말의 해인 갑오년(甲午年)을 맞아 오는 1월 2일부터 19일까지 18일간에 걸쳐 신년 세일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 겨울 방한상품 중심의 대대적인 특가 기획행사 운영

먼저 광주신세계는 이번 2014년 첫 정기세일을 통해 오는 2일부터 트레디셔널(TD)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를 대대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광주신세계에 입점해있는 빈폴, 폴로 랄프로렌,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해지스, 갭(GAP), 올젠, 까르뜨블랑슈, 헨리코튼 등은 1년에 단 두 번만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는 트레디셔널(TD)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광주신세계는 이번 신년세일 행사기간 중 올 겨울에 가장 인기있었던 상품들을 선정해 한정수량으로만 판매하는 ‘바겐토픽 행사’를 2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를 통해 광주신세계는 LAP 여성 다운코트 15만 3,000원(5층/30매 한정), 엠씨 여성 오리털 패딩점퍼 9만 9,000원(4층/20매 한정), 엠비오 남성코트 29만원(7층/50매 한정) 등 무려 30여종에 달하는 특가기획 한정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광주신세계는 2013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얻었던 장르인 아웃도어에서도 신년 특별 가격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광주신세계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아웃도어 특가전’ 행사는 블랙야크, K2, 밀레,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라푸마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고, 최대 40% 가량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겨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광주신세계는 20여종에 달하는 기획상품을 선보이는 ‘모피 클리어런스 페스티벌’을 백화점 3층 모피매장에서 진행하고, 겨울 머플러, 쥬얼리, 생활 주방용품 등의 품목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광주신세계, 2014년 설 기프트상품 예약 할인판매 본격 가동

광주신세계는 신년세일 시작과 함께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2일(목)부터 14일(화)까지 설 선물 예약판매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광주신세계는 이번 ‘2014년 설명절 사전 예약판매’를 통해 총 25종의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광주신세계는 최근 3년간 명절 선물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한우세트를 비롯, 참굴비세트, 멜론세트, 사과세트, 배세트, 와인세트, 건과세트 등을 다양하게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광주신세계 설 명절선물 사전예약 구매 관련 문의는 광주신세계 지하 1층 식품매장(360-1281)을 통해 가능하다.

◆인기 사은품 증정 행사 및 신년 청마(靑馬)이벤트, 봇물 터진다!

광주신세계는 2013년도 한 해 동안 신세계와 세계 유명 브랜드들이 공동 제작한 사은품들 중 고객들의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품목을 선별, 이번 신년세일 기간 중 3번의 주말을 통해 신세계 시티카드, 삼성카드, 포인트 카드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인기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광주신세계는 첫번째 주말(1.2~1.5)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인 ‘WMF’의 프라이팬 또는 양수냄비(택1)를 하루 선착순 360명(각 180개 한정/1인 1개)에 증정한다.

이어 두번째 주말(1.10~12)에는 신세계가 기획하고 패브릭 용품 전문 브랜드인 JW 페브에서 제작한 극세사 러그(2컬러 중 택1)를 하루 선착순 500명(1인 1매)에게 증정한다.

이어 신년세일의 마지막 주말(1.17~1.19)에는 미국을 비롯한 유럽, 일본, 호주 등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주방용품 브랜드인 ‘프렌치불’의 앞치마+주방장갑세트 또는 주방발매트(택1)도 하루 선착순 500매(각 250매/1인 1세트) 도 한정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2014년도 청마(靑馬)의 해를 맞이한 신년 마케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4일과 5일 양일간에 걸쳐 백화점 1층에서 새해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 당일 구매영수증 제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라이엄프 방한내의, 손톱미용세트, 루미낙 접시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광주신세계는 당일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새해 소망을 예술적인 멋과 감성을 담은 손글씨 디자인인 ‘캘리그래피’를 직접 그려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곽영민 광주신세계 영업기획팀장은 “광주신세계는 새해 갑오년을 맞이하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행사 및 마케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신년 세일을 시작으로, 2014년에도 가치 중심의 마케팅 및 시즌행사를 다양하게 기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