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화이트 베리 유니콘' 출시

최종수정 2013.12.30 09:48 기사입력 2013.12.30 09:48

댓글쓰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화이트 베리 유니콘'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배스킨라빈스가 2014년 말의 해를 기념해 1월 이달의 맛으로 화이트 초콜릿과 크림치즈, 과일이 들어있는 상큼한 신제품 '화이트 베리 유니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화이트 베리 유니콘은 2014년 말의 해를 맞아 유니콘 콘셉트의 화이트 컬러가 특징인 제품으로,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상큼하고 부드러운 딸기&블루베리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패밀리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월 한 달 간 더블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이달의 맛인 화이트 베리 유니콘 구매 시 500원만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14년 말의 해를 더욱 달콤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화이트 베리 유니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달콤한 소망을 가득 담은 1월 이달의 맛을 즐기며 행운이 깃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