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지난 3월 오픈한 중국 상하이 복주로점이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개점 3개월만에 상하이 명소로 자리잡았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상하이 인근에 문을 연 ‘우시 완다광챵점’은 월평균 1억원의 매출을, 5월 문을 연 ‘홍커우 롱즈멍점’도 지난달 1억1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최근 오픈한 상하이 3개점 모두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미스터피자는 상하이에서 기대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올리고 있다.
이처럼 미스터피자가 상하이 진출 초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점포 입지선택의 성공과 글로벌 콘셉트에 맞춰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인테리어 디자인, 300% 원칙을 통한 레시피로 만든 미스터피자의 맛을 꼽을 수 있다.
문영주 MPK그룹 대표이사는 “최근 오픈한 미스터피자 상하이 매장이 입소문을 타며 매출이 예상치를 상회하는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스터피자가 중국 시장에서도 최고의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매장 확대와 마케팅에 온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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