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화수 '미안피니셔' 출시 3주만에 50억원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신제품 '미안피니셔'가 출시 3주만에 50억원 판매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설화수 신제품 중 최단기간 내 최다판매의 기록이다.

'미안피니셔'는 에센스나 크림을 사용한 후 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 발라주어 하루 종일 피부에 윤기를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이우제 설화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의 과장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이지만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피부 윤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컸던 것이 미안피니셔 성공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