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은 대학(원)생 부문과 글로벌 부문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대학(원)생 부문의 주제는 '혁신상품 및 신사업 제안'이며,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혁신적 상품 및 새로운 사업 아이템과 실행 전략을 제시하면 된다. 총 30팀이 선발되며 선발된 팀 중 최우수상 한 팀에게는 10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더불어 최우수상 수상자가 졸업예정자일 경우 아모레퍼시픽 공채 입사 지원 시 특전(임원면접 후 채용여부 결정)도 부여된다.
이번 공모전은 '예비 아모레퍼시픽 스타들을 위한 청춘 콘서트'를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오는 29일 서울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 강당에서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마케팅 멘토들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해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의 프레젠테이션과 구글 본사 김현유 상무의 멘토 특강이 진행된다. 오리엔테이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350명에게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22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