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판매는 1월 내수 판매는 1만31대를 기록해 전년 동월 8041대 대비 24.7% 증가했다. 지난 1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간 2013년형 쉐보레 스파크는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과 새로운 컬러 및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1월 한달 동안 총 5125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47.7% 증가하며 내수판매를 견인했다.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사전계약에 들어간 쉐보레 트랙스를 시작으로 올해 역시 경쟁력있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고객 최우선의 공격적인 마케팅, 그리고 쉐비 케어 3-5-7 서비스와 같은 혁신적인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내수 성장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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