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삼천리(대표이사 사장 신만중)는 11일 서울 팔레스호텔에서 열린 '2012년 하반기 CCM 인증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다.
삼천리 관계자는 "CCM을 통해 경영시스템과 운영체계를 선진화, 국내 최고의 서비스기업으로 거듭나는 것이 삼천리의 목표"라며 "모든 경영활동의 중심에 고객을 놓고 생각하고 활동, 만족 그 이상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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