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돌 코리아,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 체험 행사

최종수정 2012.11.22 10:24 기사입력 2012.11.22 10:24

댓글쓰기

돌 코리아,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 체험 행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매주 금, 토, 일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 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 행사를 실시하는 돌 코리아의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는 국내 파인애플 주스 시장에서 최대 판매액을 자랑하는 넘버원(No.1) 제품으로 인공 첨가물이 없는 프리미엄 주스다.

돌 코리아는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키자니아 서울 티케팅 부스 입구에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 패키지 모양의 냉장고를 설치하고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의 특징 및 장점에 관한 퀴즈를 실시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어린이와 가족 단위 체험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김학선 돌 코리아 가공 식품팀 이사는 "돌 코리아는 이번 체험 행사를 통해 타겟 소비자인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품을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어린이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와 주부 소비자들에게 돌 가공 과일 식품의 안전성, 맛, 영양을 소개하고 믿을 수 있는 식품 브랜드 돌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