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장우 "갑작스런 방송 시간 변경, 불만 많았다" 토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장우 "갑작스런 방송 시간 변경, 불만 많았다" 토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이장우가 갑작스레 변경된 드라마 방송 시간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이장우는 12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MBC 새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극본 김사경,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발표회에서 "방송 시간? 불만 되게 많다. 갑작스레 옮겨진 것도 충격 이었다"고 말했다.
MBC는 지난 5일부터 오후 9시에 방송되던 '뉴스데스크'를 한 시간 앞당겨 8시로 옮겼다. 이와 함께 '뉴스데스크' 전후로 방송되던 일일드라마와 시트콤의 방송시간도 함께 변경했다.

이장우는 "뉴스 시간이 바뀌면서 시트콤과 드라마의 시청률이 반 토막이 났다. 그래서 감독님과 회의를 했다"며 "물론 우리끼리는 9시로 변경됐으면 했다. '오자룡이 간다'가 미니시리즈의 느낌도 있고 해서 최고 8시대에는 편성될 줄 알았는데, 결국 7시로 확정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래도 7시대 역시 화려했다. '하이킥'도 이 시간에 방송됐다. 생각해보니 우리가 잘 되면 뉴스도 살고, 이후 방송되는 프로그램도 모두 살 수 있다. 그래서 이제는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장우는 '오자룡이 간다'에서 취업준비생 오자룡 역을 맡았다. 오자룡은 씩씩하고 넉살 좋고 건장하고 키 크고 잘 생겼지만, 2년째 취직시험에 낙방 중이다.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철부지 아가씨 공주(오연서)를 만나 인연을 만들어간다.

'오자룡이 간다'는 처가의 재산을 노리고 결혼한 큰 사위의 음모에 대항하여 아내를 사랑하는 진실한 마음으로 처가를 위기에서 구해내는 착하지만 백수인 둘째 사위의 역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15분 첫 방송.



장영준 기자 star1@
사진=송재원 기자 sunn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